건강자료 팁

건강자료 팁

바이오리듬의 건강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제목대장암 및 각종 항암치료 등의 대처방법2018-11-15 12:43
작성자
첨부파일케어드름 - 중국어 4.PNG (422.8KB)
·   먼저 치유된다는 신념을 가지세요. 그리고 약은 우리 몸의 유익한 균까지 없애버린다는 생각 염두해 두시구요. 암도 다스리고 관리하시면 감기 걸린다음 몸조리 잘하면 치유되는것과 같습니다. 그 것도 반드시 치유됩니다.


·  사람들에게 소장암은 거의 발생하지 않는 질병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소장은 음식물 분해물이 머무는 기관이 아니고 흡수하는 기관입니다.  상대적으로 대장은 장내에 유해균이 내는 나쁜 독성유기물과 개스 등이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과 장내에 변이 오래 머물면 머물수록 건강에 아주 해롭다는 것은 많은 과학자들이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미지출처 : 은샘이네 요리


·  그 만큼 우리 몸은 음식물로부터 살아가는데 필요한 영양소와 열량소를 취하고 남은 노폐물은 폐기장에 배출해야하는 숙제를 남깁니다. 그것이 현대인 건강의 척도가 되었습니다.


·  환자분께서도 항암치료로 인해 먹고싶은것도 제대로 드시지도 못하고 맛없는 음식위주로 드시는것도 힘이들지요. 항암제를 투여받으면 장내에 유익한 균 마저도 사멸되어 항암제로 인한 암세포는 퇴화되었을 정 유익한 내부기관도 좋지 않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원래의 장래 환경으로 빨리 회복시켜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  따라서 유익한 균 중 강력한 김치생유산균을 섭취하여 어린 유아의 장내 환경으로 전환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장내에 자연치유력의 면역력물질 뿐 아니라 장내에 유익균이 만들어 생성시킨 박테리오신 면역물질을 온몸에 전달하여 우리 몸의 자생력을 높여주게 됩니다. 이게 중요합니다.


·  대부분의 기능식품이나 의약품은 설사를 멎게하기 위해 변비를 유발시키거나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 설사제를 투여한다거나 등이 대부분입니다. 마찬가지로 그 나쁜 놈의 암세포를 없애기 위해 독한 함암제를 투여함으로서 모든 장기의 퇴화와 각 장기조직에 스트레스를 주었기에 원상으로 회복시켜주어야 맞습니다.


·  설사나 변비 피부트러블 등 한꺼번에 모두 해결 가능한 것은 우리들 장내에서 강력하게 생동하는 유산균입니다. 신이 주신 가장 큰 선물 유익균이 가득한 장내환경입니다.

 
·  그런데 나쁜 식습관과 나쁜 식탐, 나쁜탐욕, 주변으로부터 스트레스 제공 등으로 인해 오염된 장내 환경으로 바꾸어진 결과로 우리의 건강은 수퍼박테리아나 유해균, 바이러스, 공해. 스트레스 등으로 부터 공격을 받게되는 것이죠.


·  따라서 우리 몸의 작동 주요 공장격인 장내를 유익균이 가득한 장내 환경으로의 복원이 시급한 것이죠.


·  장까지 살아 강력하게 생동하는 코팅된 김치유산균. 바이오리듬 김치생유산균이 해결 가능합니다.


·  유익균이 가득한 장내환경으로의 복원이 되면 설사, 변비나 피부트러블도 해결됩니다.


·  약물치료가 독하면 간기능이난 신장기능 등 이상이 와서 엉뚱한 질병을 더 떠안게 되는 것도 고려하고 대처해야합니다. 장내에 유익균이 많으면 변비, 장내트러블, 장내 유해가스생성, 설사, 장염, 대장암 등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설사나 변비는 코팅된 김치유산균 즉, 강력한 생체리듬, 바이오리듬 김치생유산균이나 바이오리듬 락k-1(락토바실러스플랜타럼K-1)도 섭취하면 대장암 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장내 면역력 관련하여 최근 강력한 생유산균이 국제논문에 등재되어 실렸습니다.


·  장내의 근본적인 변환을 유도하는 바이오리듬 생유산균이 장내 환경복원에 탁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