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사용후기

바이오리듬 고객님들의 사용후기 입니다.
제목유산균의 놀라운 효능(락K-1복용후기) 홍dh2019-04-23 03:59
작성자 Level 9
첨부파일Before_발목1.jpg (105.3KB)

큰 딸이 아토피로 인해 벌써 4년째 고통을 겪고 있다.

초등학교를 입학하기 전에는 어떻게든 낫게 해 보려고 애를 썼건만 마치 재앙인양 우리 가족에게 고통의 그림자는 걷히지 않았다.

국내 내로라하는 병원이면 병원, 한의원이면 한의원, 명의라는 명의, 좋다는 약은 다 써 봤지만 잠깐 호전될 뿐 오히려 나중에 더 심해지기는 매 한가지였다.

국내 최고라는 삼성의료원의 아토피 명의를 찾아가 봐도 일시적인 처방으로 스토로이드제를 쓰게 할 뿐 근본적인 치료는 불가능함을 현실로 받아들여야 할 것으로 느껴졌다.

밤마다 긁어대는 딸아이를 막아보려고 집사람은 애들방에서 밤새 거의 잠도 못자고 돌보다 출근해야 하니 회사생활은 또 얼마나 힘들겠는가? 정말 지옥이 따로 없었다. 남편으로서도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보는 것도 고통스러움의 연속이었다.

피부병에는 바르는 약으로는 한계가 있을 것이라는 경험에 의존하여 애가 자주 배가 아프다는 호소를 했던 것이 연상되어 #아토피 #장염 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 보았다. 여러 콘텐츠를 읽어보다가 장염의 원인인 대장균을 퇴치하는데 유산균이 필요하다는 내용과 함께 흔히 접해오던 유산균 발효제품이라는 것들이 대부분 소장이나 대장까지 살아서 도달하지 못하는 무용지물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에게 맞는 신토불이 김치에서 유산균을 추출, 배양하는 연구를 20년간 해 왔다는 바이오벤처기업이 있었고 그 회사 제품중 락K-1이란 제품이 특히 효능이 뛰어나다는 것을 후기를 통해 접할 수 있었다. 이 내용을 보는 순간 이거다! 내가 찾던 바로 그 약(정확하게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라는 생각이 뇌리를 스쳤다.

다소 부담이 되는 가격이지만 198천원을 질러 주문했고 복용방법대로 먹여 보았다. 분말제제라 먹이기 쉬울 줄 생각했지만 상태가 심한지라 매끼 3스푼씩을 먹이기가 만만치는 않았다. 약간의 물을 부어서 녹여서 먹이니 그런대로 먹일 수 있었다.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다. 먹인지 이틀만에 벌겋던 부위들이 허옇게 변하며 낫는 각질들이 떨어져 나왔다. 눈을 의심할 정도로 초기 호전정도가 확연했다.

 

다만 명현현상인지 아님 아이가 학교에서 점심약을 제때 챙겨먹지 않아서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복용 일주일쯤 경과하였을때 다시 좀 나빠지는 현상이 있었으나 약을 하루 4회, 양도 3스푼씩 가득 먹인 결과 다시 호전되는 현상을 보고 있다.

500g 한포를 20여일만에 다 먹인 것 같다. 단번에 뿌리를 뽑아야 겠다는 생각으로 이번에는 와이프도 확신이 생기는지 본인이 직접 재주문을 했다.

분명한 사실은 락K-1이 가격이나 양을 떠나 명백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과

아이의 육체뿐 아니라 정신에도 용기와 자신감을 회복해 주고 있다는 점이다.

여자아이라 외모로 인해 혹여 성격에까지 영향을 줄까 봐 노심초사 하던 부모에게 정말 이 약은 기적과 같은 선물이었다. 완쾌까지는 더 복용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이약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